게시판 상세
제목 적립금 정책 가이드
작성자 인더슈 (ip:)
  • POINT 0점  
  • DATE 2022-12-23 17:09:33
  • VOTE  추천하기
  • READ 72

안녕하세요 인더슈입니다:)


인더슈 적립금 정책을 안내해드립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적립금 이용안내>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 부터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사용가능한 적립금(총 적립금-사용된적립금-미가용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조건

적립금 사용시은 1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최소적립금(구매가능한 적립금 요구선)은 0원 이상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시 최대 사용가능 적립금(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은 구매상품금액의 30%입니다.


소멸조건

주문취소/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1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SNS 아이디로 회원가입/로그인 할 경우새로운 아이디가 생성되며 기존의 아이디와 별개이므로 적립금 및 쿠폰 합산이 불가합니다.  

적립금 소멸일 기준으로 1년이상 경과된 적립금은 이용약관에 따라 소멸됩니다.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지급시점을 기준으로 12개월이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기간 만료시 자동소멸됩니다.

   

<이용약관>

제25조(적립금과 예치금)

1. 적립금과 예치금은 "몰"내에서 현금처럼 사용되는 전자화폐이며, 상품 구매시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예치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신용카드,모바일, 현금을 이용하여 지불할 수 있습니다.

3. 적립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4. 적립금과 예치금은 타 결제수단(신용카드,모바일,현금)과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각종 할인이벤트 또는 제휴이벤트 등의 특정기간에는 적립금 또는 예치금의 신청 및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상품구매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회사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회사에서 정한 기한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7. 유효기간 :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유효기간을 정한 때에는 이에 따릅니다. 유효기간이 경과한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하게 됩니다

8. 적립금 소멸일 기준으로 1년이상 경과된 적립금에 대해 "몰"은 해당 회원의 적립된 적립금을 회수하게 됩니다

1) 삭제 대상 회원 : 8번 항목에 작성된 삭제 조건에 부합하는 회원

2) 해당 조건에 부합하는 회원의 경우, 해당기간이 지난 후 자동적으로 적립금 소멸됨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 STORE GUIDE > 기타안내 > 적립금 이용안내 또는 이용약간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USER
    COMMENT

    관리자답변보기

    / byte OK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취소